Project CARS 2 Ferrari Essentials Pack DLC
Ferrari의 디자인의 정수와 퍼포먼스의 본질을 뽐내는 매력 넘치는 8대의 차량으로 Fiorano에 있는 Ferrari의 전설의 테스트 코스를 내달리고, Mugello Circuit의 고속 코너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Ferrari 250 GT Berlinetta 및 Ferrari 250 Testa Rossa, Group 4 Ferrari 512 BB LM이 등장합니다. 또한, 엔초 페라리가 디자인한 최고의 슈퍼카인 Ferrari F40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밖에도 Ferrari F355 Challenge 및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3대의 현세대 차량, 즉 서킷 전용으로 탄생한 Ferrari FXX K, 압도적인 매력을 가진 Ferrari 458 Speciale A, 건방진 개성이 빛을 발하는 Ferrari F12tdf 등, 수십 년에 걸친 Ferrari의 성공의 역사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