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CARS 2 Demo
Project CARS 2 Demo에서 제일 현실적인 레이싱 시뮬레이터로 Ferrari 488 GT3, Lamborghini Huracan, and Formula Renault을 레드불 링에서 발견해보세요. 사실적인 핸들링과 다양한 계절과 날씨, 밤에서 낮으로 전환 되는 시스템, 180대 이상의 차량과 60개의 지역에서 실제로 구현된 140개의 트랙이 Project CARS 2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