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의 자손이여, 그리스 판테온에서 강력한 신들을 물리치고, 올림푸스에서 당신의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번개로 하늘을 산산조각 내고 이 땅에 불을 퍼붓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의 시민을 도와줄 영웅을 소환하고 전염병을 퍼트려 적을 파괴하십시오. 블랙 앤 화이트의 정신을 잇는 두 번째 ""갓게임""을 플레이하고 신들 위에 군림하는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주요 특징: 신성한 힘을 사용하세요. Populous 2에서는 땅과 바람, 물과 불, 식물과 인간을 조종하고 전지전능한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늪지대로 소중한 영토를 지키고, 치명적인 회오리바람을 불러오거나 적지에 아름다운 숲을 조성하고 불태워버리십시오. 고대의 영웅을 소환하세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오디세우스, 헤라클레스, 페르세우스 등 영웅들을 지휘하십시오. 축복을 베풀고 영웅들의 힘을 빌려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광활한 영토를 자치하세요. 1000가지 맵을 정복하고 자신의 능력을 시험대에 올리십시오. 모든 맵에서 적을 물리치면 진정한 신의 권능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승리를 확보하면 맵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