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SUV Officer Edition
사전 주문 번들에는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전체 게임과 DLC SUV "도심 지형 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4명의 용의자를 체포할 수 있는 이 추가 차량으로 Brighton을 더 안전하게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