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Contraband Expansion
Contraband Expansion이 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에 새로운 차원을 더해 줍니다. 국경 지역의 인력 부족 때문에 당신의 관할서에서 고속도로와 연결된 두 개의 검문소를 책임져야 합니다. 서류를 검사하고, CCTV와 스파이크 스트립으로 교통을 통제하고, 의심이 들면 2차 검사를 실시해 트렁크, 실내, 엔진 등을 수색해 밀수품을 찾아내세요. 생체 인식 키오스크, 검사 거울, 물질 분석기 같은 첨단 장비를 활용하고 비살상 라이플로 용의자를 안전하게 제압하세요. 추격과 통제를 위해 설계된 튼튼한 Titan Police SUV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역동적인 상황에 대비하세요: NPC가 도주를 시도할 수 있으며, Highway Patrol DLC로 격화되는 도보 추격전이나 차량 추격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경 감시탑에서 망원경과 펜스 시스템을 통해 침입자를 감시하고 보안을 관리하세요. Highway Patrol과 깔끔하게 통합된 콘텐츠가 더 다양하고, 현실감 넘치며,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켜 여러분의 경력을 풍성하게 해줄 것입니다. DLC 포함 내용: 새로운 게임 플레이 고속도로와 연결된 2개의 국경 검문소 입국 지점의 서류, 차량, 인원 검사 역동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검문소 검문 추가 체포 시나리오 및 용의자 저항 검사 시스템 1차 검사: 스파이크 스트립 및 CCTV가 설치된 부스 2차 검사: 트렁크, 실내, 엔진 수색 시민 데이터를 위한 생체 인식 키오스크 도구 및 장비 숨긴 밀수품 탐지를 위한 검사 거울 마약/화학물질 물질 검사기 도주하는 NPC 제압용 비살상 라이플 차량 순찰 및 추격을 위한 Titan Police SUV 역동적인 상황 NPC 도주로 인한 추격전 발생 (Highway DLC로 확장) 침입자 감시용 국경 감시탑 국경 보안을 위한 펜스 제어 및 망원경 통합 기능 도시 순찰에서 콘텐츠 이용 가능 DLC 간 상호작용을 통한 독특한 시나리오 완전한 멀티플레이어 및 DLC 공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