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ket Bravery Demo
Pocket Bravery 데모에서 첫 번째 맛을 보세요! 90년대 클래식 격투 게임 Street Fighter, Fatal Fury, The King of Fighters, 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Pocket Bravery'는 'Neo Geo Pocket'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격투 게임, 그리고 레트로적인 반전을 한데 섞었습니다! 오리지널 캐릭터, 화려한 색상, 멋진 전투 시스템이 있는 'Pocket Bravery'는 숙련된 플레이어를 고려하여 제작되었지만, 초심자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내 전사를 선택하세요 - 저마다 다른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12명의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세계 무대 - 전 세계에 위치한 20개의 아레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스토리 시간 - Nuno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플레이하며 범죄 조직 Matilha를 조사하세요! 전투 게임 경험에 기반한 경쟁 및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턴시가 매우 낮은 온라인 전투를 위한 Rollback Netcode가 있는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