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Zoo: Oceania Pack
저희 모두 플래닛 주: 오세아니아 팩으로 함께 떠나시죠! 숨 막히는 매력의 군도를 탐험하고 햇살이 내리쬐는 태평양 섬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경험하세요. 모래사장에서 뒤뚱거리며 움직이고 울창한 숲속에 숨어 있기도 하는 5가지 종의 특별한 동물과 폴리네시아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200개 이상의 새로운 풍경이 등장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섬의 낙원에서 야생 동물 보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시나리오를 통해 동물원 사육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5가지의 대표적인 동물 오세아니아 야생 해안의 멋진 새로운 동물인 북섬갈색키위, 태즈메이니아데빌, 쇠푸른펭귄, 쿼카, 안경날여우박쥐를 만나보세요. 조심스럽게 먹이를 찾아 동물원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탐색하는 작은 북섬갈색키위를 만나고, 서식지를 돌아다니며 싸움을 거는 사나운 태즈메이니아데빌의 인상적인 울음소리를 듣거나, 뒤뚱거리면서 배를 깔고 쉬는 수백 마리의 쇠푸른펭귄을 감상하고, 쿼카의 따뜻한 미소를 감상하며, 장엄하게 날아오르는 안경날여우박쥐를 바라보고 전시장을 둘러보세요. 200개가 넘는 대담한 풍경 아이템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하고 멋진 새로운 풍경 아이템으로 동물원을 확장해 보세요. 말린 나뭇잎, 나무, 소재, 직물 등 천연 건축 자재와 무늬가 새겨진 무거운 조각상 나무 장식, 화려한 꽃 장식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독보적인 색채를 자랑하는 대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진정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 있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티키 조각상 장식으로 풍경에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함을 더해보세요! 행복한 얼굴은 나뭇잎으로 만든 왕관이나 생동감 있는 화환을 쓰거나 저녁에는 동물원을 밝히는 횃불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재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인상적인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모조 용암, 새로운 식물, 그리고 특별한 닉카우 야자와 관람객 머리 위로 우뚝 솟아 있는 이벡타안지오프테리스를 찾아보세요. 이렇게 멋진 추가 기능으로 동물과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가장 평화로운 동물원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매력 넘치는 캠페인 시나리오 익숙한 얼굴이 보인다면, '안녕'하면서 인사해 보세요! 버니 굿윈과 그의 딸이 다시 만나 햇살이 가득한 행복한 섬이자 굿윈 가족 야생 동물 공원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엠마가 아버지와 함께할 새로운 동물원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세워 연락을 건넸습니다. 과연 버니는 저희가 엠마를 도와 동물원의 시작부터 함께하는 동안 참견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여러분이 굿윈 가족 프로젝트를 얼마나 멋지게 도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