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5 멤버 패스
PGA TOUR 2K25 클럽하우스 패스 프리미엄 시즌 1~5와 클럽하우스 장비 팩을 제공합니다. 추가 시즌 퀘스트에 액세스하여 추가 부스트와 값진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클럽하우스 장비 팩은 시즌마다 체형별 복장 1개를 제공합니다. 나만의 속도로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후에도 기존 클럽하우스 패스 시즌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즌 1 콘텐츠는 게임 출시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GA TOUR 2K25 멤버 패스는 PGA TOUR 2K25 레전드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별 구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연결과 2K 계정이 필요합니다. 멤버 패스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추가 프리미엄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클럽하우스 패스 프리미엄 시즌 1~5를 제공합니다. 클럽하우스 패스 프리미엄 시즌 1~5는 게임 출시 후 릴리스됩니다. 클럽하우스 패스 프리미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