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Building Simulator Republic of Gamers Workshop
ASU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PC 제작 시뮬레이터용 작업장으로, Republic of Gamers 팬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장입니다. 구매하면 커리어 모드와 자유 제작 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 보유 중인 작업장 중에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특징 새로운 Republic of Gamers 테마의 디자인 새로운 작업장 구조 네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