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MAN Mega Tunnel Battle: Chomp Champs - Chomp Challengers PAC
여러분의 Chomp Champ의 칭호를 가로막는 모든 도전자들을 먹기 위해 희귀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충격을 선사하세요! 본 PAC에는 다음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 1개의 유니콘 - 희귀(몸체) - 1개의 왕관(머리) - 1개의 퐁파두르(머리) - 1개의 펑크(머리) - 1개의 띠용 안경(얼굴) - 1개의 복고풍 안경(얼굴) - 1개의 체리 먹기(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