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s Must Die! 3: Tipping the Scales DLC
Tipping the Scales에서 새로운 투아타라 적 종족이 새로운 전쟁 시나리오를 포함한 5개 맵에서 침공을 개시했습니다! 새로운 장비를 가져와 자신이 받는 피해를 줄여주는 투아타라의 특별 능력을 이겨내세요. 투아타라 암살자는 함정을 피할 수 있는 스텔스 유닛이라 특히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