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world Trading Company - Blue Chip Ventures
시장을 예측하고 상대를 효과적으로 방해하고 Blue Chip Ventures에서 독점을 타파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시나리오 시리즈는 Offworld Trading Company의 경쟁사 한 곳에서 설계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이 선두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파산을 신청하게 될까요? 12개 이상의 시나리오에서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여 어려운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Challenge"로 표시된 몇몇 시나리오에서는 여러분이 배운 모든 것을 거의 완벽하게 실행해야 하며, 이는 능숙한 플레이어에게도 만만치 않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설계자에 대하여: Offworld Trading Company 커뮤니티에서 "Blues"로 알려져 있으며,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고자 하는 그의 야심과 숫자에 대한 관심이 게임의 역학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코드 연구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좀더 독특한 일일 도전에서 영감을 얻은 Blues는 새롭고 흥미로운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게 될 몇몇 커스터마이징 시나리오를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