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en - Demo
Oaken의 세계는 명확히 정의될 수 없는 시공간에 존재하는 신비한 장소입니다. 이 세계는 거대한 떡갈나무 위에 펼쳐져 있으며, 그 거주민들은 떡갈나무의 노래라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정령들입니다. 목소리가 들려오지 않게 되자, 여러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나며 거대한 떡갈나무를 치유할 수도, 파괴해버릴 수도 있는 난관이 닥쳐오게 됩니다. 주요 기능: 덱 관리 요소가 있는 영웅 중심 로그라이크. 켈트 부족의 느낌이 있는 정령들이 사는 신비한 세계. 다양한 레벨, 보스, 이벤트를 발견할 수 있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월드맵. 위치 선정과 방향 전환이 중요한 육각형 그리드에서 이루어지는 독특하고 전술성 높은 전투. 주문과 정령을 원하는 대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배우기 쉽지만 숙련되기에는 어려움 – 모든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쉬운 모드와 도전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