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ERO ULTRA RUMBLE
■「시즌 11」 개최! 시즌 11에서는 오랜만에 U.A. High School의 1학년 B반 멤버, 「Neito Monoma」가 새로운 히어로로 등장합니다! "개성"인 『카피』를 활용하여 같은 반 친구들의 “개성”을 사용한 공격과 상대방의 기술을 카피하는 등, 변칙적이면서도 정면승부를 걸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 밖에도 이번 시즌에도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의상과 해당 캐릭터의 일러스트 등을 계속해서 추가했습니다! 꼭 놓치지 말고 얻어 봅시다! ■『MY HERO ULTRA RUMBLE』이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캐릭터가 되어 3인 1조, 총 8팀으로 진행되는 배틀 로얄을 즐길 수 있는 히로아카 가정용 신작 게임. 드넓은 스테이지 속에서 캐릭터마다 다른 "개성"을 구사하여 온라인 동료들과 협력하면서 최후의 1팀이 되자! 시즌마다 캐릭터와 의상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요소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변화하는 전황 속으로 빠져들어 보자!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시에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을 즐기시려면 인터넷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