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Leader Pack
MX vs ATV Legends Leader Pack에는 기본 게임과 2022년 출시 예정인 22개의 트랙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Season Pas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개의 트랙 팩으로 나뉘어 다운로드할 수 있는 Leader Pack은 2022 Nationals부터 시작합니다. 실제 이벤트에 맞춰 출시하는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의 13개 트랙이죠. 여름에는 유명 프로 라이더의 거대한 시설이 출시되며 네 번째이자 마지막 DLC 팩인 Supercross World Tour에는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6개의 Supercross 트랙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