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엑스트라 DLC 팩
「Monster Hunter Rise」를 더 즐겁게! 지금까지 DLC 팩으로 만들어지지 않았던 인기 콘텐츠를 모은 특별판!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 「카무라외투상의」 추가 덧입는 장비 「카무라외투토시」 추가 덧입는 장비 「경애의목도리」 추가 덧입는 장비 「레더초커」 추가 덧입는 장비 「박애의붕대」 추가 덧입는 장비 「화려한귀걸이」 추가 덧입는 장비 「분부지나페이크」 추가 머리 모양 「히노에롱」 추가 머리 모양 「미노토롱」 추가 머리 모양 「로아루드레드」 추가 머리 모양 「우츠시 헤어」 추가 음성 「수고가 많군」 추가 음성 「상큼★발악」 추가 음성 「모두의 형님」 추가 음성 「호쾌한 언니」 추가 BGM 세트 「몬스터 BGM: Rock Remix」 추가 스탬프 세트 「스페셜 스탬프4」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콘텐츠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머리 모양은 구입 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는 구입 후 「아이템 BOX」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머리 모양, 추가 음성은 캐릭터 편집 화면 또는 「아이템 BOX」의 「차림새 변경」에서 캐릭터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음성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BGM은 룸서비스의 「리모델링」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중 BGM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추가 스탬프는 채팅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시점에서는 말풍선 안에 문장이 입력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풍선 안에 넣을 문구는 채팅 메뉴에서 편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