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octor Who 스킨 볼륨 I
Minecraft Doctor Who 스킨 볼륨 I과 함께 시공을 넘나드는 모험에 뛰어드십시오. 1, 4, 11, 20대 Doctor와 Amy Pond, Clara Oswald, Rose Tyler, Zygon, 마스터, 우는 천사, Dalek과 그들의 사악한 창조자 Davros를 포함해 시리즈 곳곳에 출연한 50가지 이상의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