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악당 스킨 팩
음흉하고 의심스러운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팩으로 내 안의 작은 악당을 깨워 보세요! 뒤통수를 치는 계략과 치밀한 잔머리의 대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친구와 적은 한 끗 차이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