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the Cat: Meow Together (Windows)
Mimi the Cat – Meow Together는 귀여움과 전략이 조화를 이루는 퍼즐 게임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혼자서 또는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퍼즐을 풀고 아기자기한 고양이들이 포근한 침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게임 주요 특징: 두 가지 게임 모드: 혼자 퍼즐에 도전하거나 친구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협동 모드에서는 팀워크가 핵심입니다. 재미있는 메커니즘: 상자를 밀고 쌓으며, 플랫폼 사이를 점프하고 환경 속 아이템을 사용해 퍼즐을 해결하세요. 풍부한 콘텐츠: 50개의 정성스럽게 제작된 레벨. Mimi와 친구들을 포함한 9마리의 사랑스러운 고양이. 고양이를 꾸밀 수 있는 18가지 독특한 의상. 미니멀한 게임 플레이: 간단한 인터페이스, 레벨 재시작 옵션, 매력적인 사운드트랙으로 여유롭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나 자원 관리 압박 없이, Mimi the Cat – Meow Together는 도전과 매력이 가득한 여정을 제공하며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