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um Football - 1050 Max Stacks
Max Stacks - 1050 가상 재화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구매 가능한 가상 재화로 Maximum Pro League Card Packs 및 프리미엄 꾸미기 아이템, 시즌 패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Xbox Series X/S / Xbox One에서 기본 게임 Maximum Football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