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Inc.: Redemption은 생과 사의 결정을 내리는 복잡한 생물 의학 시뮬레이터입니다. 당신의 피해자를 감염시키고 괴롭히기 위한 궁극적인 질병을 만들거나, 의료 팀의 책임자로서 환자를 구할 치료법을 찾으세요. 당신은 역병이 될 것인가, 아니면 인류를 구할 것인가? 600개 이상의 실제 질병, 바이러스, 증상, 진단 테스트, 치료법 및 기타 의학적 상태를 포함하여 Bio Inc.: Redemption은 매우 사실적입니다. 몇 시간 동안 당신을 사로잡고, 전염병의 미시적 세계로 이끕니다! Cultist Simulator는 묵시록과 갈망의 게임입니다. 1920년대를 배경으로 한 숨겨진 신들과 비밀스러운 역사의 세계에서 부정한 미스터리를 탐구하는 탐구자로 플레이합니다. 당신은 지식, 권력, 아름다움 또는 복수를 찾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단순히 세상의 표면 아래에 숨겨진 색을 보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이 로그라이크 서사 카드 게임에서 당신이 찾는 것은 영원히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리는 매 순간의 선택은 이야기를 진전시킬 뿐만 아니라 그것을 형성합니다. 보이지 않는 예술의 학자가 되고, 꿈 속에서 이성을 왜곡하는 의식을 찾고, 도구를 만들고, 영혼을 소환하고, 무고한 사람들을 세뇌시키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전령으로서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CULTIST SIMULATOR: ANTHOLOGY EDITION은 기본 게임과 The DANCER, The PRIEST, The GHOUL 및 The EXILE과 같은 모든 DLC를 포함하며, 새로운 유산, 메커니즘, 캐릭터, 도시 및 엔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