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Effect 3 (2012 에디션)
지구가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리퍼가 장악하여 다른 문명은 급격히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무서운 기계로부터 인류를 구하고 지구를 되찾기 위한 마지막 전투를 이끄세요, 셰퍼드 사령관님. 이 전투에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은하에는 다양한 종족이 있습니다. 도움을 줄 세력을 모아 새로운 동맹을 만드세요. 이 전투에서는 엄청난 희생을 할 파트너가 필요한 만큼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셰퍼드 사령관이 은하계를 되찾을 시간입니다. 부담은 갖지 마세요, 사령관님. 보다 스마트하게 싸우세요. 새로운 힘과 전투 기술을 활용하세요. 셰퍼드는 이제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를 쏘고 보다 강력한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전투할 때 새로운 파워를 결합하여 파괴적인 파워 콤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팀을 이루세요. 다양한 외계 종족으로 팀을 이루고 스킬을 결합하여 성공으로 이끄세요. 경험 많은 군인인 제임스 베가와 신뢰할 수 있는 인공지능인 EDI와 같은 새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가 등장할 수 있지만 조심하세요. 일부는 이 전투에서 살아남지 못할 겁니다... 함께 플레이하세요. 온라인에서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기고 친구를 상대로 플레이하여 치열한 적의 주요 분쟁 구역을 해방하세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전사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새로운 무기, 갑옷, 어빌리티를 얻어 플레이어 스탯을 부스트하세요. Mass Effect 3 (2012 에디션)에는 이전에 출시된 DLC가 모두 포함됩니다: 싱글 플레이어 확장팩 From Ashes Leviathan Omega Citadel Mass Effect 3: 확장판 엔딩 멀티플레이어 확장팩 Resurgence 팩 Rebellion Earth Retaliation Reckoning 팩 N7 컬렉터스 에디션 팩: 4가지 신규 무기, 대체 의상, KEI-9 강아지 로봇 포함. N7 Warfare Gear: N7 Valkyrie, M-55 Argus 어설트 라이플, N7 Defender 아머 포함. Firefight 팩: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사용할 7가지 특별한 무기 포함. Groundside Resistance 팩: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사용할 7가지 특별한 무기 포함. Alternate Appearance 팩: Garrus, Liara, EDI, Shepard의 신규 의상 포함. 조건/예외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혜택과 Play List 타이틀은 플랫폼 및 지역에 따라 달라지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a.com/ko-kr/ea-play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