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Effect 2 (2010 에디션)
은하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잃을 각오가 되어 있습니까?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셰퍼드 사령관님. 최고의 동료들을 모으고 은하의 전투 엘리트를 소집하여 침략자 리퍼에 계속하여 대항할 때입니다. 희생이 반드시 뒤따르는 천문학적 미션이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어려운 선택과 치명적인 새 적을 맞닥뜨리게 될 것입니다. 잊을 수 없는 은하계 모험에 대비하세요. 게임 특징: 싸움을 유리하게 바꾸세요. 새로운 인벤토리 시스템 덕분에 강력하고 새로운 무기로 즉시 무장하세요. 또한, 체력 재생 시스템이 개선되어 회복 아이템을 찾아다닐 시간이 줄어들 것입니다.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분열된 승무원들은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사령관님. 왜냐하면 은하간 외교 문제를 맡게 되었으니까요. 남은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니 새로운 프롬프트 기반 액션을 두려워하지 말고 사용하여 결과가 바뀌더라도 대화 도중에 끼어들도록 하세요. 신중하게 새로운 동맹을 결성하세요 가장 믿음직한 동료들과 함께 싸우게 되지만 새로운 인재를 영입할 기회도 얻게 됩니다. 사령관님, 은하계의 운명이 걸려 있으니 새 파트너를 선택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세요. Mass Effect 2 (2010 에디션)에는 이전에 출시된 DLC가 모두 포함됩니다: 확장팩 Kasumi — Stolen Memory Overlord Lair of the Shadow Broker Arrival Cerberus Network 콘텐츠 Normandy Crash Site 확장팩 Zaeed — The Price of Revenge 확장팩 Firewalker 팩 Cerberus Weapon and Armor 팩: Cerberus Assault Armor, M-22 Eviscerator shotgun 포함. Arc Projector 중화기 팩 및 번들 Aegis 팩: M-29 Incisor sniper rifle, Kestrel armor 포함. Equalizer 팩: Capacitor Helmet, Archon Visor, Inferno Armor 포함. Firepower 팩: M-5 Phalanx heavy pistol, M-96 Mattock heavy rifle, Geth Plasma Shotgun 포함. Alternate Appearance 팩 1: Garrus, Thane, Jack의 새로운 의상 포함. Alternate Appearance 팩 2: Tali, Grunt, Miranda의 새로운 의상 포함. Collectors’ Weapon and Armor 팩: Collector Armor, Collector Assault Rifle 포함. Terminus Weapon and Armor 팩: Terminus Assault Armor, M-490 Blackstorm heavy weapon 포함. Mass Effect 2 프로모 번들: Umbra Visor, Sentry Interface, Recon Hood 포함. Blood Dragon Armor 조건/예외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혜택과 Play List 타이틀은 플랫폼 및 지역에 따라 달라지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a.com/ko-kr/ea-play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