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NOX 승리 스킨
착용 가능한 승리 무기 스킨으로 LENNOX의 모습을 바꿔 보세요. 이 팩은 플라스마 랜스와 기관포를 위한 새로운 스킨을 잠금 해제합니다. 이 LENNOX 승리 스킨은 사냥 시즌 2 독점 스킨입니다. 이 아이템을 획득하려면 사냥 시즌 2를 구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