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nikuNeko: SUPER MUSCLE CAT
잠깐... 외계인과 싸우는 근육질 고양이가 있다?! 킨니쿠네코와 함께 현란한 2D 플랫폼 어드벤처를 즐길 준비 하세요! 킨니쿠네코는 보디빌더의 몸을 가진 고양이로, 대규모 군대를 끌고 지구를 침공하고는 지구인들을 모조리 납치한 외계인들에 맞서 싸우려 합니다. 아직 외계의 사악한 존재들에게 납치당하지 않은 친구들인 레몬과 케이타와 함께 말이죠. - 신나는 2D 플랫폼 게임을 즐겨 보세요. 게임의 리듬을 바꾸는 다양한 미니 게임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고양이처럼 그르렁 소리를 내거나 스쿨버스와도 맞먹는 힘으로 펀치를 날려 보세요. - 엉뚱한 유머와 우정, 그리고 드라마와 액션으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즐겨 보세요. 카리스마 넘치고 잊을 수 없는 캐릭터로 가득하답니다. - 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에 헌사를 바치는 놀라운 스타일의 그래픽을 감상해 보세요. - 끝내주는 사운드트랙으로 더욱 신나는 모험을 즐겨 보세요. - 레벨을 다시 플레이하거나 숨겨진 물건을 찾아서 비밀을 전부 밝혀 보세요. - 냐냐 냐옹 냥냥 야아옹(버튼을 눌러 고양이 소리를 내 보세요). 오로지 근육만을 사용해 적들을 물리치고 다양한 레벨을 클리어하거나 고양이처럼 벽을 타고 오르면서 인류를 구할 방법을 찾으세요. 조심하세요! 간사하고 흉악한 피타야 장군과 두 명의 수하가 여러분을 막으려 들 겁니다! 유머와 우정, 그리고 드라마와 액션이 가득한 스토리에서 사악한 문명의 의도를 밝혀내세요. 그것도 90년대 일본 애니 및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말이죠! 외계인들은 어째서 지구를 침공한 걸까요? 왜 지구인들을 전부 납치한 걸까요? 무슨 목적으로 여기에 온 걸까요? 그보다 가장 큰 의문은... 이 울끈불끈한 고양이는 대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