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Two Crowns: Decennial Royal Wardrobe
Kingdom Two Crowns: Royal Wardrobe는 Kingdom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군주의 새로운 외형이 포함된 서포터 팩 DLC 시리즈입니다. 이들 DLC는 완전히 선택적인 항목으로, 추가적인 게임플레이 기능은 제공하지 않지만, 캠페인에서 왕실의 색다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들 팩을 구매하시면 Kingdom 시리즈에 또 새롭고 멋진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개발팀을 지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함께 새로운 개성을 표현하며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우리 영웅 군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ingdom Two Crowns: Decennial Royal Wardrobe는 Kingdom 게임 시리즈 10주년 기념 축제의 일부로 출시되는 DLC입니다. 이 DLC에서는 Kingdom의 유산에서 영감을 얻은 하늘의 국왕, 천상의 여제, 대관식의 왕 등 세 가지 신규 외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망자의 땅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 설정에서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