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ju Big Battel: Fighto Fantasy
Kaiju Big Battel: Fighto Fantasy 는 턴제 전투, 다양한 캐릭터, 수많은 유쾌한 대사가 특징인 16비트 스타일의 RPG입니다! 이 게임은 20년 넘게 고질라와 WWE의 만남을 공연해 온 실사 괴수 레슬링 그룹 카이주 빅배틀을 기반으로 한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카이주 팬과 초심자 모두를 위해 설계된 파이토 판타지는 플레이어가 명성과 영광을 찾아 역사를 날뛰는 사악한 닥터 큐브가 일으킨 피해를 되돌리기 위해 시공간을 넘나드는 퀘스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7명의 주요 영웅(그리고 잠금 해제할 비밀 영웅 한 명)과 함께 6개의 시간대를 탐험하며 수십 마리의 치명적인 몬스터를 물리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