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ce Sucks
맥클린 일가의 집에 도둑이 침입하면서, 더스티는 주인 가족을 지키기 위해 나서게 됩니다. 하지만, 더스티의 활약은 제조사 FamilyCorp의 눈에 띄게 되고, 품질보증팀과의 실랑이 끝에 더스티는 거실 TV로 날아가 버리고 맙니다. TV 차원에서 정신이 든 더스티는 해킹, 은신, 흡입 등의 기술을 사용하면서 자유를 되찾고자 합니다. 전투의 혼 섹시 맥클린과 손잡고 무시무시한 능력을 개발해 FamilyCorp사를 물리치고 가족을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엉망진창 어지르기 사물을 흡입해 적에게 사용하고 파괴하면서 아찔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흡혈 본능 진공청소기로서의 본분을 다해 현장을 청소합니다. 적의 사체를 뜯어먹고 피를 빨아들이며 남은 것은 모조리 삼켜버려요. 어마어마한 무력행사. 적의 피를 마셔 더스티의 무시무시한 스킬의 동력으로 삼아 밀려오는 FamilyCorp 요원들을 치고받으며 나아갑니다. 은밀한 액션 납작한 형태를 활용해 가구 아래에 숨는 등 들키지 않으면서 적이 예상하지 못할 때 엄청난 기습 공격을 강행합니다. 월드 해킹 스마트 기기를 해킹하여 무시무시한 트랩으로 만들어 적에게 적대적인 주변 환경을 조성합니다. 든든한 조력자 확보 동물 친구들을 확보해 무적 팀을 이루어 더스티의 적을 무찌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