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AZUMA ELEVEN: Victory Road
타오르는 구름과 함께 이나즈마의 번개가 하늘을 가릅니다! 초차원적 축구 RPG 시리즈 "INAZUMA ELEVEN"의 최신 타이틀이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주인공이 포함된 신규 스토리를 감상하고, 5400명이 넘는 캐릭터를 수집 및 훈련하고, 치열한 경쟁 모드를 즐겨 보세요. 풍부한 콘텐츠가 기다립니다! ■스토리 모드 해당 신규 스토리는 INAZUMA ELEVEN 첫 작품으로부터 25년이 지난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주인공인 데스틴 빌로우스는 축구와 관련 없는 세상을 찾아 남운 중등부에 입학합니다. 한편 전국 최상위 팀으로 유명한 명문 라이몬 중등부에서는 하퍼 에반스라는 "축구 괴물"이 새로이 떠오릅니다. 이 두 명의 길이 엇갈리면서 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합니다... ■ 연대기 모드 시리즈 전작의 5400명이 넘는 캐릭터를 아우르는 로스터! 미래에서 온 소년, 빅토리오와 과거 이나즈마 일레븐의 경기를 다시 체험하세요. 다양한 팀과 겨루고, 캐릭터를 수집 및 훈련하고, 궁극의 드림팀을 구축하세요! ■ 우정 스테이션 INAZUMA ELEVEN 시리즈의 추억이 담긴 오브젝트를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신만의 "우정 마을"을 건설해 보세요!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사교 활동을 즐기거나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제작 아바타는 경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APPA를 통해 활기를 찾은 궁극의 애니메이션 경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MAPPA와 협력하여 인게임 애니메이션 컷신이 제작되었습니다! 시리즈 역사상 가장 긴 애니메이션 상영 시간을 자랑하며 새로운 경지에 도전하는 강렬한 스토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