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Chapter I
첫 번째 대규모 확장팩과 두 개의 플레이버 팩이 포함된 Crusader Kings III: Chapter I로 Crusader Kings III의 대전략 경험을 완성하세요. Crusader Kings: Royal Court의 대규모 업데이트들과 나만의 알현실을 즐기고, Crusader Kings: Northern Lords에서 풍성하게 마련된 노르드인 콘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Crusader Kings: Royal Court Crusader Kings: Royal Court에서 수많은 사건과 음모로 얽히고설킨 궁궐과 알현실의 이야기에 푹 빠져보세요. Crusader Kings III의 첫 번째 대규모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위대한 예술품을 의뢰하고, 관객을 모으고,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유물을 만들어 전시하고, 대폭 개편된 문화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Crusader Kings: Northern Lords 얼어붙는 북부의 사나운 침략자, 아니면 용맹한 탐험가, 무역상, 시인으로 가득한 복합적인 사회? 깊이가 남다른 플레이버 팩, Crusader Kings III: Northern Lords를 통해 왕국을 넘나드는 바랑인들의 모험, 룬스톤, 희생 의식에서 바이킹 수염과 거친 광전사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마련된 노르드인 콘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Crusader Kings III: Chapter I를 구입하면 Fashion of the Abbasid Court 코스메틱 팩도 함께 드립니다. 중동 및 북아프리카 의상과 코스메틱 옵션 세트로 여러분의 궁궐에 새롭고 근사한 풍취를 더해주세요. Crusader Kings III: Chapter I는 현재 활발히 개발 중인 Crusader Kings III: Flavor Pack 2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