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ded Cage" 임무에서 당신은 두 명의 목표를 추적하게 됩니다. 스웨덴 영사관에 숨어있는 개인 은행가인 Claus Strandberg와 폐교에서 엘리트 부대 소속의 군인들에게 보호받고 있는 Reza Zaydan 장군을 제거하는 것이 이번 임무의 목표입니다. 바쁜 상점가와 북적거리는 시장부터, 스웨덴 영사관 앞의 정의 구현을 원하는 성난 군중들까지, 마라케시는 HITMAN 플레이어들에게 감시의 매력과 잠입의 스릴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