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에피소드는 에이전트 47의 첫 사피엔자와 마라케시 방문을 담은, 세 개의 독자적인 ICA 임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메인 스토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임무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인게임 도전과 기회, 승급 계약과 고난도 목표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설정을 제공할 것입니다. Landslide: 보수파 정치인이 된, 마피아와 연관된 부유한 사업가가 이른 밤 사피엔자 해변에서 진행되는 한 이벤트에서 무대에 오릅니다. 에이전트 47은 이 당선이 유력한 사업가가 시장이 될 수 없게 만들어야 합니다. The Icon: 사피엔자는 지금 새로운 공상과학 블록버스터 촬영을 위한 영화 제작 관계자들로 가득합니다. 에이전트 47은 늦은 밤 광장에서 촬영하는 클라이맥스에서 한 배우를 제거해야합니다. A House Built on Sand: 정신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마라케시의 야시장에서, 산업 스파이가 한 거대 건설 기업의 비밀 정보를 경쟁사에 팔아넘기려 합니다. 에이전트 47은 그 정보가 새나가지 않도록 하라는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