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결정판
Halo Wars: 결정판은 대표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인 Halo Wars를 업데이트하여 Xbox One과 Windows 10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선된 버전입니다. FPS 게임인 Halo 시리즈로 유명한 코버넌트와 UNSC 사이의 전쟁 초기를 무대로 한 Halo Wars: 결정판은 독특한 각도에서 이 전쟁을 조명하며 새로운 영웅들을 전장에 등장시킵니다. Halo의 대규모 군대를 지휘하여 액션으로 가득한 전쟁에 뛰어드십시오. Halo Wars: 결정판은 그래픽이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도전 과제 및 기존 게임의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대한 캠페인을 다시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 Halo의 강력한 군대를 지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