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ls of Torment - Demo
Halls of Torment는 90년대 후반 고전 RPG 풍으로 프리렌더링된 생존 게임입니다. 수많은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무시무시한 고난의 전당으로 내려가 보세요. 이 세상의 피조물이 아닌 듯한 각종 불경한 공포들과 싸우고 적들의 공세에 맞서 살아 남으면서 고난의 군주들을 상대하세요. 각종 캐릭터 특성, 능력, 아이템으로 영웅을 강화하세요. 매 원정마다 새롭고 강력한 빌드를 구축하세요. 광대한 지하 세계를 탐험하고 강력한 신규 아이템을 찾아 심연 더 깊숙이 탐험할 수 있는 힘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