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wire: Tokyo Deluxe Edition
지금 예약 주문해 다음 디지털 콘텐츠를 받으세요. - 한냐 의상 Deluxe Upgrade 포함 내역: - 스트리트웨어 의상 팩 - 시노비 의상 - 쿠나이 무기 스킨 미지의 존재에 맞서, 진실을 밝히고 도시를 구원하라 가공할 초자연적 힘에 장악된 도쿄. 위험한 비술사의 힘에 인구 전체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복수를 꿈꾸는 강력한 이계의 존재와 손잡고, 가공할 힘을 자랑하는 다양한 능력을 갈고닦아, Ghostwire: Tokyo의 미지의 세계에 맞서 집단 실종 사건 배후의 어두운 진실을 밝히세요. 공포와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쿄 초자연적 힘으로 뒤틀린 독특한 도쿄를 탐험하세요. 초현대적인 도시 풍경부터 전통적인 사원과 좁은 골목길까지, 요괴와 원한으로 가득한 귀신들이 장악하고 있는 아름답고도 공포스러운 도쿄를 발견하세요. 엄청난 수준의 디테일 표현은 물론 차세대 기술의 활용으로 시부야 교차로, 도쿄 타워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멋지게 구현됩니다. 인구가 실종된 시점에 멈춰 버린 도시를 경험하고 가족을 구하기 위해 초현실적인 지하 세계로 여행을 떠나세요. 가공할 만한 초자연적 능력 업그레이드 가능한 원소의 힘과 유령 사냥 스킬을 조합해 초자연적인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천상의 능력을 활용해 도쿄의 하늘 위로 높이 날아올라 거리를 내려다보며 새로운 임무를 찾아보세요. 공중에서 적에게 일격을 가해 기선을 제압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