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o Fusion - Bob Ross Pack
""무엇이든 원하는 걸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당신의 세계니까요." 상징적인 아티스트이자 팝 컬처의 아이콘인 Bob Ross와 함께 Funko Fusion에 그림의 즐거움을 가져오세요! Bob Ross 팩이 Funko Fusion에 모두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소개하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Bob Ross as a playable in-game character. - 궁극의 Bob Ross 스킨. 오늘 Bob Ross가 되어 Funko Fusion의 게임 내 세계에 그의 예술성을 가져오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너무 가까우면 볼 수 없습니다. 한 걸음 물러나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