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the 13th: Killer Puzzle
150개 이상의 레벨로 구성된 유혈이 낭자하는 퍼즐 게임에서 공포의 대명사인 제이슨 부히스가 되어 야영객들을 추적하세요! 섬뜩한 퍼즐을 풀어 등급을 올리고 새로운 무기와 특수 공격을 잠금 해제하세요. 크리스털 레이크의 캠핑장과 맨해튼의 고층 건물, 철통같은 교도소와 우주 정거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제이슨과 함께 사냥감들을 공포에 떨게 만드세요! 13일의 금요일: 킬러 퍼즐은 으스스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인디 히트작 SLAYAWAY CAMP를 만든 제작진이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