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Horizon 5: Chinese Lucky Stars Car Pack
Horizon 페스티벌에 나오는 4대의 자동차와 함께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중국 행운의 자동차 팩을 구매하세요. 2022 Lynk & Co 05+, 2023 MG Cyberster, 2022 Wuling Hongguang Mini EV, 그리고 이 나라에서 특별한 역사를 가진 자동차인 2012 Volkswagen Santana를 포함하는 중국의 세 가지 영웅적인 자동차를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