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ive Me Father 2
H.P 러브크래프트의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악의적이고 구석구석 광기가 기다리는 세계로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세요. 첫 번째 작품의 사제 캐릭터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구원으로 가는 길을 떠나세요. 당신은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상태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버틸 수 있을까요? 당신의 죄는 용서받을까요, 아니면 당신의 영혼은 광기에 삼켜질까요? 하이라이트 독특하고 다크한 만화 같은 비주얼 모든 프레임이 만화책의 한 페이지처럼 보이는 어두운 손으로 그린 그래픽 디자인은 'Forgive Me Father'의 한 축이며, 속편은 스프라이트, 모델, 대기 조명 효과를 개선하여 독특한 스타일에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질퍽하게 흐르는 혈액 효과와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살육 애니메이션으로 눈을 즐겁게 하세요! 광기 속으로 뛰어들기 다양한 무기로 러브크래프트의 악몽을 물리치세요. 다양하고 강력한 적들과 싸우세요. 그리고 조심하세요. 그들 점점 더 사악해지며, 각기 다른 뒤틀린 형태로 진화합니다. 이 여정은 진행할수록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장비를 갖추고 싸우세요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하고 다양한 무기를 고를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무기고를 모으세요. 각 무기는 절대적인 혼란을 일으키고 적을 완전히 파괴하도록 설계되어 훨씬 더 강력한 무기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파괴력 강한 산탄총, 치명적일 정도로 정확한 돌격 소총, 폭발 발사기 중에서 사용할 무기를 선택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광기에 어린 기술을 획득하세요 좌중을 압도하는 광기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최악의 적입니다. 당신 안에 깃들게 하여 적에게 절대적인 혼란을 일으키고, 보상으로 놀라운 힘을 얻으세요. 광기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사용하여 기괴한 새로운 능력에 연료를 공급하고, 당신의 감각을 공격하는 공포가 당신을 두려워하도록 가르치세요! 이계의 사운드트랙 어두운 러브크래프트 분위기를 두드러지게 만들 강력한 일렉트릭 기타 리프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의 놀라운 조합을 경험해 보세요. 정신 나간 사이비 종교 무리를 처치하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고대 악에 맞서며 몇 시간 동안 헤드뱅잉하게 만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