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ce of Warships: 전함 게임,해군 전쟁 전투
군함의 힘은 역동적 인 온라인 선박 전투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군사 전투에 참여하는 귀중한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실제 군함의 선장이되어 전함의 동적 사수 힘에 세계 각지에서 선수에 맞서 싸울! 전후 및 현재 시간의 선박의 조타 장치에 서있다. 선장으로 자신을 시도하고 바다에서 모든 클래스의 전함을 안내합니다. 총,어뢰,포병 및 로켓을 사용하십시오! 액션 전쟁이 시작됩니다! 온라인 흥미 진진한 해전을 리드 적을 상대로 친구와 함께 온라인 게임,구축함,순양함과 전함의 서사시 전투를 승리!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해군 전투의 긴장과 선박의 전쟁을 느껴! 팀까지 전 세계에서 실제 선장과 네트워크 전쟁에서 싸울. 플레이어 간 전투 전투는 진정한 최고의 해군을 결정합니다! 이 전쟁 게임에서 최고의 선장 것을 증명,당신의 함대는 무적이다! 전후 현재의 전 세계의 전설적인 선박에 온라인 전투! 당신의 플레이어 간 전투 전투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군함을 선택합니다. 모든 배는 당신의 통제하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바다는 실수를 용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어뢰,미사일,총 및 최신 기술과 같은 군함의 모든 무기를 사용하여 해군의 전투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이들은 팽창식 배가 아니다! 이 실제 군함에 바다 전투입니다! 와서 군함의 실제 현대 세계에 들어가! 게임에 와서 군비 경쟁을 시작! 전함의 전장에서 보스 모두를 보여! 선박 및 무기의 현대화는 해전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전투에서 승리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시스템 부품의 다양한 우주선이 최고 수준의 전투에서 자신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및 특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군사 사수를위한 고유 한 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진,선체 및 군비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상금과 상을 받으십시오! 일일 작업과 도전을 완료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으세요! 현대적인 그래픽,뛰어난 특수 효과,바다 전투를위한 멋진 경기장 및 바다 전투의 대체 할 수없는 군사 정신을 통해 전함 전쟁 게임의 힘으로 싸우는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을 주면 전설적이고 현대적인 전함이 작업을 완료 할 것입니다! 이 흥미 진진한 3 차원 사수 전쟁은 해전의 분위기로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전투 영광을 위해 친구들과 경쟁! 전투 준비가 되셨습니까? 군함의 힘을 가입-네트워크의 군사 시뮬레이터 게임은 모든 기대를 초과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전투,바다 전투와 액션 군사 및 해군 저격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의 팬들을위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선장? 우리는 또한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전투 탱크:탱크 게임,탱크 포스:탱크 온라인,그랜드 탱크:2 차 세계 대전 탱크 온라인,현대 탱크:블리츠 탱크,금속 포스:탱크 온라인 해군 함대:바다 전투,해군 전쟁:바다 전투,군함의 힘:바다 전투 전쟁의 코드:슈팅 게임 온라인,스트라이커 존:슈팅 게임,현대 총:슈팅 슈팅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