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ighters - Airport Heroes
Firefighters - Airport Heroes: 소방관 시리즈는 계속됩니다! 성공적인 시뮬레이션 시리즈("Firefighters - The Simulation", "Firefighters: Plant Fire Department" 포함)가 새롭게 시작합니다. Firefighters - Airport Heroes에서 플레이어는 가장 취약하다 여겨지는 세계의 공항에서 일상의 영웅이 됩니다. 끔찍한 엔진 화재, 여객 터미널의 화재, 부서진 헬리콥터 및 건물의 붕괴 사건에서 소방차, 소화기, 특수 장비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극적인 상황에 마주칠 것입니다. 모든 임무가 중요합니다! 생명을 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