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eme Bike Racing
Extreme Bike Racing은 모든 연령대를 위한 최고의 3D 자전거 경주 게임입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도전 과제가 있는 3개의 단계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해당 도전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다양한 장애물과 어려움에 직면해야 합니다. 특징 1. 하나의 데모 레벨에 10개의 다양한 챌린지가 있습니다. 2.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난이도가 증가합니다. 3. 모든 단계의 모든 챌린지가 완료되면 피날레가 잠금 해제됩니다. 4. 모든 연령층을 위한 원활한 게임 플레이 경험. 5.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자전거. 6. 게임 내 멀티플레이어 지원. 7. 게임 내 다국어 지원. 익스트림 바이크 레이싱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