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History Lessons Bundle
Europa Universalis IV를 위해 특별 제작된 이 역사 강의 패키지를 통해 놀면서 배우세요. 초기 근대 시대의 역사 및 문화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구성된 특정 주제에 대한 짧은 강의를 진행합니다. 각 팩에는 수십 시간 분량의 콘텐츠가 국가, 기념물, 사건, 사회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5분에서 10분 길이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내 음악 플레이어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번들 포함 사항: * China History Lessons: 중국 역사 팟캐스트 China History의 Laszlo Montgomery가 중국과 주변 국가인 몽골, 만주, 동남아시아 왕조들의 네 세기에 걸친 흥망성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 Japan History Lessons: 일본 역사 팟캐스트 History of Japan의 Isaac Meyer가 일본의 통일에 대한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주요 씨족과 문화적 상징 그리고 그 시대 핵심 사건들에 대한 특별한 강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