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El Dorado Content Pack
Europa Universalis IV: El Dorado Content Pack에는 새로운 유닛 팩 두 개와 El Dorado 확장팩에 추가되는 콘텐츠 팩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outh American Unit Pack 이 유닛 팩에는 잉카, 마푸체, 투피남바 등 남미 원주민과 안데스 산맥 원주민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esoamerican Unit Pack 이 유닛 팩에는 아즈텍, 마야, 미스텍 등 메소아메리카 원주민을 위한 새로운 유닛 모델 1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ongs of Exploration 이 뮤직 팩에는 대항해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음악 5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음악은 새로 발견된 땅에 식민지가 건설되는 평화 시기에 흘러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