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isted - 5000 Gold + 1250 Bonus
Enlisted Gold - 게임에서 실버, 프리미엄 계정, 병사 및 무기, 병사 훈련, 분대 레벨 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화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