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ire of Sin - Al Capone's Fur Coat
보스의 스타일을 살펴주세요! Empire of Sin: Expansion Pass를 손에 넣는 갱스터에게는 보스인 알 카포네를 위한 모피 코트 의상(선택 가능)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