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ada Games RPG Bundle
최고의 RPG 게임을 특별히 엄선해 번들 하나에 담았습니다! 춥고 냉혹한 세계 Niffleheim에서 살아남아 바이킹, 발키리, 샤먼이 되어보십시오.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며 발할라로 가는 길을 찾으세요! Spaceland는 진정한 SF 팬을 위한 게임입니다. 용감무쌍한 우주 레인저 팀을 꾸려 신비로운 행성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용감한 해적이 되시겠습니까, 마법사 견습생이 되시겠습니까? 모든 캐릭터가 턴제 전략 게임 Braveland Trilogy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궁수, 치유사, 석궁사, 기사 분대에 명령을 내려 이 찬란한 세계를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