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of Eternity
모든 것을 삼켜버리는 부식병의 치료제를 찾아 나선 다리온, 셀레네와 함께 모험을 떠나, 희망과 희생을 주제로 펼쳐지는 대서사시 속 웅장한 턴제 전투를 즐겨보세요. 핵심 특징: 허를 찌르는 반전과 가슴 시린 순간들로 가득한, 매혹적인 스토리 탐험할수록 점점 빠져드는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 독창적인 턴제 전략 시스템으로 펼쳐지는 웅장한 전투 인상적이며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 Yasunori Mitsuda(Chrono Trigger & Xenoblade Chronicles)가 참여한, 숨 막히도록 아름다운 사운드트랙 첨단 아이템 제작 시스템 길들일 수 있는, 무시무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야수 음성 녹음: 영어와 일본어 5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