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ed to Skill"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 그리고 다음과 같은 죽여주는 추가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Reprobed: Skin Pack Tuxedo, Mankini 또는 반짝이는 Unicorn - 외계인 악당들의 왕 크립토를 위한 특별 스킨 10개. 그리고 그의 믿음직한 비행접시를 위한 특별 스킨 4개로 하늘 높이 날아보세요. 자, 침공할 때 입을 옷을 찜하고 꼬우! Reprobed: Challenge Accepted DLC 이 포스트 런치 DLC로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Destroy All Humans! (2020)의 챌린지 모드 4개를 Destroy All Humans! 2 - Reprobed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모드는 로컬 분할 화면으로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죠! 게임의 규칙을 바꿔버릴 수 있는 다양한 신규 Mutator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사전 주문하고 스탠드얼론 멀티플레이어 DLC "Destroy All Humans! - Clone Carnage"를 무료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