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ly Days Demo
Deadly Days는 좀비 종말에서 생존해야 하는 전략 로그라이트입니다. 생존자 무리를 관리 및 보호하고 대재앙을 멈추는 걸 도와주세요.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템, 생존자, 특수 능력, 치명적인 무기를 발견하고 사용하세요.